[고려대] 2025학년도 2학기 학점교류 안내(포항공과대학교)
2025학년도 2학기 학점 교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 하오니, 관심 있는 학생들의 참여 바랍니다.
- 교류대학교 : 포항공과대학교 차세대반도체 혁신융합대학
- 신청 기한 (신청 학생 소속 학과 사무실에서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사업단으로 대내공문 발송 기준)
– 1차 : 2025.7.3(목) 16:00까지
– 2차 : 2025.8.1(금) 16:00까지 - 제출 서류 :
– 붙임파일 1. 에너지신산업혁신융합대학 컨소시엄 참여대학 학점교류 내규.hwp 중 [별지서식 2] ‘혁신융합대학 학점교류 신청서’ - 신청 절차
1) 신청 학생 : 붙임파일 1 의 [별지서식 2]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소속 학과 사무실에 제출(학과(부)장 및 행정 담당자 날인 득)
2) 소속 학과 : 붙임파일 첨부하여 ‘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사업단’으로 대내공문 발송(신청 기한 내)
3) 포항공과대학교 학점교류생 선별 및 확정 후 신청 학생 이메일로 추가 절차 안내(확정자에 한함)
4) 추후 학점교류생 확정 이메일 확인 후, 안내에 따라 COSS(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) 수강신청 사이트(coss.ac.kr), 또는 학점교류 대상 학교의 자체 수강신청 사이트에 가입 후 기한 내 수강 신청
- 유의 사항 :
– 학점교류생으로 확정된 이후더라도 이메일로 발송하는 추가 절차에 대한 안내 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기한 내 미 수강신청 또는 수강신청 인원 초과로 신청을 하지 못하였을 경우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으며 임의 등록은 불가합니다.
– 학점 교류생에 수강신청 인원은 학교 별 상이하며 사전 확인이 불가 하며, 신청자는 반드시 학점교류생으로 확정 이후 이메일로 발송되는 추가 절차에 대한 안내 사항을 확인하시고 인원 초과로 수강 신청을 하지 못 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유의 사항 :
- 학점교류 신청의 취소 : 학점교류 신청->공문 제출->신청대학 교류생 선별 확정 이후 부득이한 사유로 학점교류 신청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‘붙임파일 1. [별지서식 3] 취소 신청서 작성하여 신청시와 동일하게 학과(부)장 및 소속 학과 담당 선생님 날인 -> 소속 학과에서 ‘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사업단’으로 취소 공문 발송
1) 학점교류 취소사항은 주관 학교에 따라 취소 불가/기한 내 취소 가능 등의 요건 상이하므로 신청 이후 취소시 학점교류 신청 학교에 문의
2) 학점 교류는 신청 학교와 교과목 개설 학교간의 공문 서신으로 우선 확인하므로, 학점교류생 선발 확정 이후부터는 수업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라도 학과 사무실 및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사업단에 학점교류 취소 요청 필수 - 붙임문서(확인용)
01. 2025-2학기 포항공과대학교 수강안내
02. 2025-2학기 포항공과대학교 강의계획서
7. 붙임문서(제출용)
붙임1.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컨소시엄 참여대학 학점교류 내규(신청자 작성 및 제출)
문의처
- (고려대학교) 학점교류 신청 문의 :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사업단 (02-3290-4675, hahysk@korea.ac.kr)
- (포항공과대학교) 학점교류 신청 문의: 혁신공유대학 사업단(054-279-5075, polaris-p@postech.ac.kr)
- (포항공과대학교)학점교류/성적 문의: 학사팀(054-279-2446, 2ay1227@postech.ac.kr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