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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고려대] 2025학년도 2학기 학점교류 안내(포항공과대학교)

2025학년도 2학기 학점 교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 하오니, 관심 있는 학생들의 참여 바랍니다.

  1. 교류대학교 : 포항공과대학교 차세대반도체 혁신융합대학

  2. 신청 기한 (신청 학생 소속 학과 사무실에서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사업단으로 대내공문 발송 기준)

    1차 : 2025.7.3(목) 16:00까지
    2차 : 2025.8.1(금) 16:00까지

  3. 제출 서류 :

    – 붙임파일 1. 에너지신산업혁신융합대학 컨소시엄 참여대학 학점교류 내규.hwp 중 [별지서식 2] ‘혁신융합대학 학점교류 신청서’

  4. 신청 절차

    1) 신청 학생 : 붙임파일 1 의 [별지서식 2]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소속 학과 사무실에 제출(학과(부)장 및 행정 담당자 날인 득)

    2) 소속 학과 : 붙임파일 첨부하여 ‘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사업단’으로 대내공문 발송(신청 기한 내)

    3) 포항공과대학교 학점교류생 선별 및 확정 후 신청 학생 이메일로 추가 절차 안내(확정자에 한함)

    4) 추후 학점교류생 확정 이메일 확인 후, 안내에 따라 COSS(첨단분야 혁신융합대학) 수강신청 사이트(coss.ac.kr), 또는 학점교류 대상 학교의 자체 수강신청 사이트에 가입 후 기한 내 수강 신청
    • 유의 사항 :
      – 학점교류생으로 확정된 이후더라도 이메일로 발송하는 추가 절차에 대한 안내 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기한 내 미 수강신청 또는 수강신청 인원 초과로 신청을 하지 못하였을 경우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으며 임의 등록은 불가합니다.

      – 학점 교류생에 수강신청 인원은 학교 별 상이하며 사전 확인이 불가 하며, 신청자는 반드시 학점교류생으로 확정 이후 이메일로 발송되는 추가 절차에 대한 안내 사항을 확인하시고 인원 초과로 수강 신청을 하지 못 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5. 학점교류 신청의 취소 : 학점교류 신청->공문 제출->신청대학 교류생 선별 확정 이후 부득이한 사유로 학점교류 신청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‘붙임파일 1. [별지서식 3] 취소 신청서 작성하여 신청시와 동일하게 학과(부)장 및 소속 학과 담당 선생님 날인 -> 소속 학과에서 ‘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사업단’으로 취소 공문 발송

    1) 학점교류 취소사항은 주관 학교에 따라 취소 불가/기한 내 취소 가능 등의 요건 상이하므로 신청 이후 취소시 학점교류 신청 학교에 문의

    2) 학점 교류는 신청 학교와 교과목 개설 학교간의 공문 서신으로 우선 확인하므로, 학점교류생 선발 확정 이후부터는 수업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라도 학과 사무실 및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사업단에 학점교류 취소 요청 필수

  6. 붙임문서(확인용)

    01. 2025-2학기 포항공과대학교 수강안내
    02. 2025-2학기 포항공과대학교 강의계획서

7. 붙임문서(제출용)

붙임1.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컨소시엄 참여대학 학점교류 내규(신청자 작성 및 제출)

문의처

  • (고려대학교) 학점교류 신청 문의 : 에너지신산업 혁신융합대학 사업단 (02-3290-4675, hahysk@korea.ac.kr)
  • (포항공과대학교) 학점교류 신청 문의: 혁신공유대학 사업단(054-279-5075, polaris-p@postech.ac.kr)
  • (포항공과대학교)학점교류/성적 문의: 학사팀(054-279-2446, 2ay1227@postech.ac.kr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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